|
2026-06-25 19:10
조회: 197
추천: 0
이번 유입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111VS222완전 블레이드랑 로아가 처음이라 질문드립니다.
333 페터페는 제가 지금 14P까지만 열려서 딜사이클이 안돌아갑니다. 그래서 다른 트리를 하고 싶어서 1시간 정도 찾아봤는데 혹시 111잔재나 222 버스트 중 뭐가 더 좋을까요? 저는 다크악셀이라는 이동기를 넣은 트리였으면 좋겠고, 당분간은 싱글만 할 것 같아서 1인분 딜이면 만족합니다. 혹시 111잔재나 222 버스트 말고 다른 트리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EXP
1,244
(22%)
/ 1,401
|





Asdwqqw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