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06
조회: 700
추천: 0
ㅋㅋ 블레이드는 뭘바라는거임? 이러고있네스트리머딱지 떼고(자기 채널이야기를 본문에서하며)
"블레이드는 대체 뭘바라는거임?" 로아끝날때까지 마지막으로받는게 뻔한 마지막기회 리워크급패치에 as요 시-팔 ㅋㅋ 계수는 니미 애초에 타대가 배율높은게 말이안되는데 ㅅㅂ 걍 좆방충한테 또 찍혀서 여론나락가고 패치받기도 글렀네 왤케 블레이드 못죽여서 안달인애들이 많은지 걍 스트레스존나받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