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문쓰면 60스택 주고 다음 버스트는 모든 스택을 소비해서 스택당 x %로 80스택 나가게 해주면 좀 좋을듯.
윈아윈브서 하면 80스택이라 문제도 없고

성능을 1티어로 못줄꺼면 그냥 새로운 재미라도 좀 찾아주지
시즌3에서 초각스만 하나 만들어준거랑 뭐가 다르냐 지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