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소/갈증 하다가 이번 익스로 첨해보는데
사람마다 말이 다다름..

누군 222가 유틸좋아서 편하다고하고
누군 222가 손꼬인다고 111이 더 쉽다고 하고
누군 222가 사이클 짧은데 쿨걸려서 질증쓸수있다하고
누군 222가 사이클 짧게 많이굴려야해서 질증쓰면 안된다고하고

크아아아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