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월 말에 복귀해서 지금까지 블터블 하고있었는데
버스트 사용감 개선 검기압축 등등 패치방향은 좋으나
윈드컷 개선 없는거에 1차 열받고
앜그에 고점코어를 따로 안만들고 저점방어만 좋아진거에 2차 열받고
유일하게 고대 2개인 333이 병신인거에 3차로 열받고
내 팔찌가 쿨증상옵이라 못버리는데 어떤 코어로 해도 쿨탐 걸리는거에 4차로 열받네...
이번주는 걍 333으로 돌고
담주에 AS 안들어오면 잔재 연습할 생각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