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57
조회: 468
추천: 0
버스트 트리시온 및 가토 짧은 후기안녕하세요 인벤에 이런 글은 처음 올리는 것 같은데 제목 그대로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부탁드리겠습니다. -조우 딜몰이 GOAT 이 외 예전 먹던 버스트 그 맛 그 느낌 <222버스트> -닼셀 & 스핀 2개의 유틸기로 채용 개인적으로가장 쾌적한 플레이 감수성 -다만 데슬 사용감은 적응이 필요함 -피면,유틸 활용을 못 하면 안하느니만 못 한 DPS가 나옴 <212버스트> -어슬 2스택으로 카운터를 챙길 수 있으나 굳이? 인 느낌 -안그래도 데슬 사용감이 구린데 222치다 212 하면 역체감이 큼 -개인적으론 추천X <333버스트> -어....음....네 뭐... 그렇습니다 굳이 할 이유를 못 찾았어요 죄송합니다. <후기> ※개인적으로 잔재는 패턴빨을 진짜 많이 탄다 생각하는데 버스트는 그런 면에서 저점을 확실히 끌어올려 준 것 같아 나름 만족합니다. 다만 무슨 생각인지 111 > 3싸1브 X 222 > 데슬 후 서프 생략 후 버스트를 하면 윈컷이 살짝 걸리는 불쾌감이 살짝 있음 구조개선 명목으로 버스트 딜지분 35%???? 왜 이렇게 패치를 했는지는 이해가 잘 안가네요(제발 AS패치 기원!!!) 내일 본격적으로 레이드 돌면서 후기도 남길 수 있으면 또 남겨보겠습니다. 백수가 된 김에 찬란했던 과거의 영광을 느껴보고자 버스트를 6시간정도 트리시온이랑 쿤겔 돌아가면서 쳐 본 간략한 후기 입니다. 무조건 높은 딜 초고점을 보겠다 하시는 분들은 기존 잔재 하시면 좋을 것 같고, 저처럼 예전 버스트 감성이나 현재 잔재 플레이 스타일이에 불쾌감을 느끼시는 분들은 간단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 글 남겨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