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06
조회: 309
추천: 0
버스트 111cpm얼마정도 나오시나요?(+111버스트 레이드 후기)세르카 2관 cpm7.6
성당 1관 cpm7.8 성당 2관 cpm7.5(한번죽음:) 고점뽑으시는 분들은 8중반? 까진 뽑으실거같은데 다른분들은 cpm 얼마나 나오시는지 궁금하네요 -짧후기_ 1.일단 치적 최대한높게 세팅해줘야함 1호기 93 2호기 92로 세팅해뒀는데 크리은근 안터지고 80%후반도 찍힘 2.레이드별 세르카 성당은 헤드가 안돌아가서 111버스트도 백스트레스 없는편 종하는 1 2관 둘다 잔재가더 편한느낌? 3.체감? 일단 마엘족쇄없고 2버블삑없어서 편한건 확실히 버스트가 뇌 빼고 하기 편함 터닝도 유동적으로 굴리면 피면기 활용하기도 좋고 딜적인부분은 좀더 해봐야될거같은데 잔재가 더 세긴한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