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47
조회: 267
추천: 0
대체 뭘 개선한건데조우딜 쳐 던져주고 바뀐게 없는데 ㅋㅋ
쓰던 스킬 전부 그대로 쓰고 브문 60스택은 정말정말 주기 싫은데 억지로 준 느낌이고 버스트가 저점보완? ㅋㅋㅋ 느려터진 버스트 속도 그대로에 백어택, 치적 스트레스도 그대론데 이딴걸 개선이랍시고 내놓고 미터기 폭주할까봐 딜너프 미리 때린게 더 레전드네 스마게 니들이 언제부터 일을 그렇게 미리미리 잘했다고? ㅋㅋㅋㅋㅋ
EXP
4,429
(7%)
/ 4,801
|





지식의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