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딜 쳐 던져주고 바뀐게 없는데 ㅋㅋ

쓰던 스킬 전부 그대로 쓰고

브문 60스택은 정말정말 주기 싫은데 억지로 준 느낌이고

버스트가 저점보완? ㅋㅋㅋ

느려터진 버스트 속도 그대로에 백어택, 치적 스트레스도 그대론데

이딴걸 개선이랍시고 내놓고 미터기 폭주할까봐 딜너프 미리 때린게 더 레전드네

스마게 니들이 언제부터 일을 그렇게 미리미리 잘했다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