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제 코어 상태입니다
잔재 - 111 - 3고대 8딜헤헌
         333 - 1고대  페터페
      (슈차도 2고대긴 한데 슈차는 제외 ㅠㅠ) 113, 313도 2고대긴한데.. 안할듯?

버스트 - 111 - 1고대 브문
            222 - 1고대 /  212 - 2고대  데슬
            (333 도 1고대인데 안할겁니당 ㅠ)

참고로 혼돈은 0고대 입니다 ㅠㅠㅠ, 고대선택 2개 아직 하나도 안썼습니다.


형님들이라면 어떤거 하실거 같나요. (저는 잔재 111하다 익기르3주차에 페터페로 갈아탔고 
현재 버스트 111 맛보고 있는 중입니다) + (페터페 성3 나르카에서 cpm 10중반은 나옵니다)

역시 제일 쌘 페터페가 그냥 정배일까요 ?
아니면 8딜 헤헌 111하고 혼돈에 고대선택 2개써서 6고대를 제일 빨리 노려보기?

형님들의 의견 듣고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