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00
조회: 915
추천: 0
인기가 버스트 s에 둔 이유 듣고 공감해버림인기가 말한게 나는 잔재를 못 하는데 버스트를 해보니까 충분히 할만하다고 느껴졌다 본인은 버스트가 너무 재밌고 너무 기대했고 족쇄 삭제한게 마음에 들고 버스트를 하는게 랄부가 떨린다 그래서 s에 두게 된거같다 이거인데 인기 개인적으로 잔재보다 버스트가 더 쉽다고 느낄 수도 있고 실제로 지표가 더 잘 나온다고 말하며 버스트가 낭만이 있고 랄부 떨리게 하는거도 맞아서 걍 공감했음 다만 하나 아쉬운건 처음부터 이렇게 정리해서 말했으면 이리 불타진 않았을거같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