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26
조회: 222
추천: 0
●▅▇█▇▆▅▄▇ 일단 눕긴 누웁시다●▅▇█▇▆▅▄▇ ●▅▇█▇▆▅▄▇솔직히 이번 개선 맘에 드는 사람 별로 없잖아요 잔재 재미없는거 맞고 버스트가 낭만 있고 재밌는 직업인거 맞음 그러니 제발 성능이라도 잔재만큼은 끌어올려주셈 지금은 솔직히 못해먹을 정도임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