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56
조회: 87
추천: 0
222 올전설로도 굴러가나요??방금 트리시온이랑 가디언 솔플로 쳐보고 왔는데
사이클은 무난무난하게 굴러가는 것 같이 느껴지는데, 혹시 제가 느낀게 맞을까요? 유물 하나라도 필요하다면 우선순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_)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