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40
조회: 421
추천: 0
버스트 난이도가 왤케 내려쳐지지지금 잔재가 ㅈ같던 앜그 초창기 111 8딜 잔재도 아니고
버스트 사이클마다 윈컷 2번 서프 2번 이거 진짜 ㅈ이 아닌데 자게도 그렇고 인방 채팅도 그렇고 버스트로 종하 2관에서 cpm 9 10 나오는 애들만 있나 벽 느껴지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