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창술에서 충모닉 본캐로 갈아타려는 유저입니다.
많은 분들이 충모닉 본캐로는 몬가몬가 하시는거 같은데
별로인가요?
제가 볼땐 구조도 얼마전에 개선 받았고 딜로 4인레이드 강강강만 뜰 정도면 되는데...어떤 부분때문에 비추하시는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