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25
조회: 396
추천: 0
충모닉 본캐가..안녕하세요
창술에서 충모닉 본캐로 갈아타려는 유저입니다. 많은 분들이 충모닉 본캐로는 몬가몬가 하시는거 같은데 별로인가요? 제가 볼땐 구조도 얼마전에 개선 받았고 딜로 4인레이드 강강강만 뜰 정도면 되는데...어떤 부분때문에 비추하시는건지요?
EXP
3,788
(47%)
/ 4,001
|




아우니다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