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46
조회: 102
추천: 0
팔찌좀 골라주실분 계실까요?잠모닉 팔찌 했는데
2개중에 골라주실분 계실까요? ![]() 현재는 입식인데 다들 뭉가하셔서 뭉가로 가려고하는데 다들 치적이 오른쪽꺼끼면 데몬,데시 112 피어쏜 제노107나오고있습니다. 왼쪽꺼는 데몬,데시 108 피어쏜 제노103 나옵니다. 진화탭 2티어는 최적2끝마1인데 어떻게 맞추는게 제일좋을까요?
EXP
1,877
(38%)
/ 2,001
|





편의점통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