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모닉 팔찌 했는데

2개중에 골라주실분 계실까요?


현재는 입식인데
다들 뭉가하셔서 뭉가로 가려고하는데
다들 치적이 오른쪽꺼끼면 데몬,데시 112 피어쏜 제노107나오고있습니다.
왼쪽꺼는 데몬,데시 108 피어쏜 제노103
나옵니다.

진화탭 2티어는 최적2끝마1인데

어떻게 맞추는게 제일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