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는 뾰루지인데 팔찌에서 치적 5%가 나와서 뭉가 기준 치적이 오버되고
돌은 97인데 이속 감소가 붙어서 풀 이속이 안나옵니다... 돌대 효율이 낮아지는 상황이에요

단순히 치명 낮추고 신속 올리는거 보다 좋은 방법이 있을거 같은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지금은 신속을 300정도로 맞춰놓고 다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