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의 RPG게임들은 각 클래스별로 명확한 장/단점을 갖고 있었음

1~10까지의 수치가 있다고하면, 대략적으로 아래와 같다고 생각함(무력/파괴는 로아 시스템이니 제끼고)

클래스 방어 이동기
전사 3~5 8~10 2~3
근접딜러 5~7 6~8 6~8
궁수 6~8 4~6 4~5
마법사 8~10 2~4 3~4
힐러 - 6~9 5~6

근데 이 로아는 ㅅㅂ 원딜과 근딜의 차이는 체방밖에 없고 원거리도 보스에 딱붙는 강제 포지션을 하게 함
(버프 장판, 보스 패턴 등)

그래서 원딜의 장점은 하나도 못가져가게 하면서 기믹수행능력도 ㅂㅅ같이 만들고 체방도 약함ㅋㅋㅋㅋ
그럼 딜압축능력같은 구조라도 좋게 해서 고점을 볼 수 있게 해주면 몰라
환류는 피아노딜러에 점화는 평타나 치게하고 있고 이게 뭐임 ㅅㅂ

밸패팀 ㅅㅂ놈들아 너넨 게임 클래스별로 컨셉 공부나 다시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