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자리쪽 지형이 얼추 맞아보여서 지도를 세이크리아 중심으로 편집해봤습니다.
포키리-페이튼 쪽은 잘 안맞는데 나머지는 얼추 맞아 보여요.

이렇게 보니까 세이크리아를 중심으로 나머지 대륙을 만든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뭔가 세이크리아가 엄청 강하고 커보이네요ㅋㅋ

그리고 여태까지는 당연히 상아탑에서 추방된 학자들이 서쪽으로 이동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편집된 지도로 보니 한 무리는 서쪽으로 가서 아르데타인을, 다른 무리는 동쪽으로 가서 볼다이크를
건국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뭔가 새삼스럽게 신기하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