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18:32
조회: 135
추천: 2
세이크리아 중심으로 보는 월드맵![]() 포키리-페이튼 쪽은 잘 안맞는데 나머지는 얼추 맞아 보여요. 이렇게 보니까 세이크리아를 중심으로 나머지 대륙을 만든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뭔가 세이크리아가 엄청 강하고 커보이네요ㅋㅋ 그리고 여태까지는 당연히 상아탑에서 추방된 학자들이 서쪽으로 이동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편집된 지도로 보니 한 무리는 서쪽으로 가서 아르데타인을, 다른 무리는 동쪽으로 가서 볼다이크를 건국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뭔가 새삼스럽게 신기하네요ㅋㅋ
EXP
329,013
(76%)
/ 335,001
|






움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