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0:52
조회: 87
추천: 0
스익개편은 커녕 스익자체가 없는거같아서 꼴받넹팝업북스토리야 없는것보다야 당연 낫지만
스킵충용인거나 다름없고, 스토리 직접 즐길 사람은 결국 스익이 필요한거아님? 팝업북보고 아만카제스토리에 감흥느낄수잇나? 알데바란 스토리 이해할수잇나? 젬이나 엘릭서 외부사이트 이용한것처럼 걍 로플릭스 유튜버한테 암묵적으로 위임한거임머임?? 애초에 기존스익이 대륙순서만 제공하고 실제로 스토리비중이 엄청큰 에피소드 모험퀘는 안꿰어놔서 스토리 파악기능이 허접햇기에, 알데바란 나올때 같이 개편될줄알앗는데 알데바란 자체는 밀릴수잇다쳐도 스익은 제대로 내야지. 뭐 이래놓고 전재학식 화법으로, 다 개편햇는데 발표까지할건 아니라생각해서 생략한거면? 에반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