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14
조회: 72
추천: 0
쿤겔은 뭐가 다른가요?왜 계속 아스타 딜지분이 2 3등으류 내려가고 베스티지가 훨씬 앞설까요?
허수에선 원래대로 나오던데 부파에 뭐가 있나 찐무에 사이클 정석으로 박아도 아스타가 2 3등으로 뜨네요 뭉가도 비슷하게 떴는데 치명타 비중 보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