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54
조회: 404
추천: 0
망소빙이 시너지 빈다는 얘기가 나오는 이유(소수대상)시너지스킬은 근접기이고 주요 아덴수급기는 중장거리이기 때문
무슨말이냐면 야드나 루나틱으로 채우는 아덴은 쥐뿔이므로 아덴수급 때 이 두스킬의 우선순위는 무의식적으로 뒤로 빠져있고 오더 드레인 길로틴 중거리스킬을 난사하고 아탈로 붙은다음에 야드나 루나틱을 쓰고 있을 거임 (실제로 소울 본인만 생각하면 이게 프레임 손실도 제일 적고 아덴 수급도 가장 빠름) 아마도 중거리 시너지스킬하나있으면 시너지빈다는 말 잘 안나올듯 떨어져서 스킬 다쓰고 아탈로 붙고나서 시너지 스킬 쓰는게 박혀있으면 시너지는 계속 빌 수 밖에 없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