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영수에서 영, 수 고대라서 래영수 하고 있는데 계속 버프먹는데도 래영수 유저가 안늘어나는거같아요

래영수 쓰신다면 아스타 겁화 쓰면서 사신 싸이클에 아스타 섞어쓰고 있는데 그냥 사신 싸이클에서 아스타 빼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