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4:23
조회: 126
추천: 0
소울유저분들 망소빙 시너지는 "어쩔 수" 없이 비는건가요고정팟에서 벨가르딘준비하면서 재미삼아 서로 전분까서 쿨비나 이런거 보려고 까봤는데 망소빙 시너지가 80중후반이 나오길래 서로 얘기하다가 조금 다퉜음 저희는 다른 딜러들 딜이 내려가는건데 고점을 좀 포기하더라도 시너지는 아무리 못해도 97이상은 나와야하는거 아니냐 입장이고 소울은 온몸비틀면서 하는거라 어쩔수가없다 시너지를 신경쓰면 내 dps가 완전나락간다 이 입장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