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냐 사실 패진패보단 조금 나은거같긴해

근데 망소빙 ㄹㅇ 스트레스 전직업중 최상위급이긴 할듯

딜 ㅈㄴ쎈거 부정안함. 근데 캐릭 그냥 ㅈ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