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01
조회: 191
추천: 0
선생님들 망소빙 어렵다고 들었는데 많이 불쾌한가요?만월하다가 지금은 광사부인데
만월의 그 딜압축 쾌감? 타격감이 그립네요 그래서 다시 만월로 가려는데 스킬 하나삑나면 불쾌할정도로 기다려야되거나 그런지 궁금해서요
EXP
3,391
(47%)
/ 3,601
|




앗이건사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