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망소빙 코어 중 질서 달, 혼돈 해/달이 유물인 상태에서

로아온 고코선 + 고코선 정가 까지 2개가 있는 상태인데

아끼똥이라 생각하고 이번 신규 레이드 나오기전에 다 까버릴려고 합니다! (도중에 중복 고대 뜨면 아쉬운거라 생각하고~!)

전투력이 아닌 딜증 효율로만 봤을 때, 이번 너프 후에도 소울코어의 고대 코어 가치가 현공, 불일보다 높은게 맞는지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