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화 111그리드에

길로틴 232트포로 아덴수급겸 짤딜용으로 사용중인데

허수나 실전 레이드때나 생각보다 딜지분도 윙래시급으로 나오고
기운 챙기면서 사이클 연계할때도 좋은듯

길로틴 딜이 즉발 퀘이크랑 딜은 비슷한데 쿨이 짧아서
변신전에 한번 화신화때 한번  화신터트리고 또 한번 무리없이 박을수있음


단점은.. 빙빙돌리는시간이 좀 있다는점...(이시간덕에 쿨정렬은 완벽함)
그리고 사이클을 꼭 순서대로써야한다는점!
3/5보단 확실히 안정성은 없는듯..

당분간 저는 길로틴넣고 4/4로 놀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