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09
조회: 113
추천: 0
111업화 질문이쑴다![]() 딜사이클 자체는 이해가 가는데 두번째사이클에 초각성 스킬이 있잖아요...? 근데 두번째사이클에서 저타이밍에 죽어도 초각성스킬이 안돌아오는데 뭐 어떻게 굴리라는거에요? 사이클한번당 무조건 초각성스킬 1번 박아야하는거임까?????? 아니면 2사이클에 초각성스킬 한번인가.... ㅠㅜ
EXP
175,635
(62%)
/ 185,001
이니부자
|






광해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