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클 자체는 이해가 가는데 두번째사이클에 초각성 스킬이 있잖아요...?

근데 두번째사이클에서 저타이밍에 죽어도 초각성스킬이 안돌아오는데 뭐 어떻게 굴리라는거에요?

사이클한번당 무조건 초각성스킬 1번 박아야하는거임까??????

아니면 2사이클에 초각성스킬 한번인가....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