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3:45
조회: 83
추천: 0
뉴비가하기에 업화 vs 드드 뭐가 낫나요?재밌고 덜 민폐끼칠수있는.. 그런걸로 찾습니다..
찾아보니 업화는 딜이 더쎈데 불편하고, 드드는 업화보다 약한데 쾌적하다? 이런 느낌인데 맞을까요? 그럼 뉴비 입장에서 드드 하는게 더편할지..!
EXP
16,667
(23%)
/ 18,201
|





오예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