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고 덜 민폐끼칠수있는.. 그런걸로 찾습니다..
찾아보니 업화는 딜이 더쎈데 불편하고, 드드는 업화보다 약한데 쾌적하다?

이런 느낌인데 맞을까요? 그럼 뉴비 입장에서 드드 하는게 더편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