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www.wowhead.com/news=256825/patch-7-1-ptr-build-22797-data-updates-and-pvp-achievements
http://www.mmo-champion.com/content/6027-Withered-J-im-Patch-7-1-PTR-Build-22797-Raid-Testing-Schedule-October-13-17

월돚중이라 느립니다. 죄송합니다.

이 내용은 7.1이 되어야지 적용됩니다. 아직 7.1이 언제인지는 모릅니다.





직업 변경점.


배우는 레벨 변화는 생략합니다.



드루이드.


도려내기 (야성.) - 피해량이 약 20% 감소합니다. 

재배 (회복 특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120%에서 144%로 증가합니다.

번영 (회복 특성.) - 쿨감이 5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사냥꾼.


급가속 (야수, 사격 특성.) - 철수시 이속 증가 시간이 8초에서 5초로 감소합니다.

저미기 (생존.) - 피해량이 108%에서 270%로 증가합니다.

랩터의 일격 (생존.) - 피해량이 150%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도살 (생존 특성.) - 피해량이 384%에서 518%로 증가합니다.

도끼 투척 (생존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50%에서 312.5%로 증가합니다.




마법사.


용숨결 (화염.) - 피해량이 삭제됩니다. (*본문의 표시를 볼 때, 아예 삭제가 아닌 수정중인것으로 보입니다.)

물분출 (냉기.) - 피해량이 주문력의 141.2%에서 282.4%로 증가합니다.

고독한 겨울 (냉기 특성.) - 피해량 증가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수도사.


발산 (공용.) - 치유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위안의 안개 (운무.) - 치유량이 주문력의 55%에서 70%로 증가합니다.

주학 츠지의 원령 (운무 특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150%에서 135%로 감소합니다. 




성기사.


성전사의 일격 - 최대 중첩수가 2회가 됩니다.

빛의 섬광 (신성.) - 치유량이 주문력이 425%에서 450%로 증가합니다.

축성의 분노 (신성 특성.) - 응징의 격노의 지속 시간 증가치가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성전 (징벌 특성.) - 최대 중첩수가 삭제됩니다.




사제.


의지의 명료함 (수양 특성.) - 시전 시간이 2.5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뉘우침 (수양 특성.) - 증가하는 지속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합니다.

환각의 마귀 (수양 특성.) - 회복하는 마나가 0.75%에서 0.50%로 감소합니다.

신의 권능:위안 (수양 특성.) -회복하는 마나가 0.75%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치유 (신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475%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신성한 불꽃 (신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150%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회복의 기원 (신성.) - 치유량이 주문력의 150%에서 175%로 증가합니다.

소생 (신성.) - 즉시 치유량이 주문력의 55%에서 62%로,
                 도트 치유량이 주문력의 275%에서 310%로 증가합니다.

구원의 기도 (신성 특성.) - 치유량과 최대 생명력 증가치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신앙 (신성 특성.) - 지속 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수호 천사 (신성 특성.) - 쿨감이 90초에서 60초로 감소합니다.




주술사.


폭풍수호자 (정기 유물.)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즉시 시전이 됩니다.

선조의 활력 (복원 특성.) - 생명력 증가치가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격류 (복원 특성.) - 치유량 증가치가 4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생명력 흡수 (고통.) - 고통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전사.


칼날 폭풍 (무기, 분노 특성.) - 피해량이 145%에서 157%로 증가합니다

쇠날 발톱 (무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50%에서 270%로 증가합니다.

피의 갈증 (분노.) - 피해량이 약 10% 증가합니다.

마무리 일격 (분노.) - 피해량이 308%에서 333%로 증가합니다.

분노의 베기 (분노.) - 피해량이 284%에서 307%로 증가합니다.

분노의 강타 (분노.) - 피해량이 153%에서 165%로 증가합니다.

관랑 (분노.) -  피해량이 약 10% 증가합니다.

용의 포효 (분노 특성.) - 피해량이이 전투력의 150%에서 162%로 증가합니다.

오딘의 격노 (분노 유물.) - 피해량이 250%에서 270%로 증가합니다.






PvP 변경점.


명성 5~8레벨의 초상화가 추가되었습니다.

   
(*명성 5~8레벨의 초상화의 모습.)

각 PvP 6시간 짜리 전역퀘를 20번 이상 클리어 하는 업적(예를 들어, 검은 때까마귀 투기장 전역 퀘스트 20번 완료.)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를 완료하면 아래 탈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얼라는 말이고 호드는 늑대입니다.



(*업적 보상의 모습.)



PvP 특성 변경점.




죽음의 기사.


몰아치는 한기 (냉기.) - 연쇄 횟수가 5에서 8로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변신의 대가 (공용, 신규.) - 이제 공용 4레벨 특성이 됩니다. 해당 칸에 있는 특성은 모두 삭제됩니다. 




마법사.


불타는 결의 (공용.) - 이제 면역이 아니고, 침묵과 차단의 지속 시간이 70%만큼 감소합니다.




수도사.


신규 특성으로 덮어지는 특성은 삭제됩니다. 


무자비한 힘의 강타 (풍운.) - 이제 10레벨 특성이 됩니다.

안개 부리기 (풍운, 신규.) - 신규 4레벨 특성입니다.
                               20초마다 발산이 즉시 시전이 됩니다. 
                               기를 1개 소모할때마다 쿨이 1초 감소합니다.

원거리 결박 (풍운, 신규.) - 신규 25레벨 특성입니다.
                                결박의 사거리가 12미터가 됩니다.

무기 낚아채기 (풍운, 신규.) - 신규 28레벨 특성입니다.
                                  즉시 적의 무기와 방패를 낚아채서 6초동안 무장해제시킵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60초.




성기사.


영광의 군마 (보호.) - 이제 이동 속도 감속과 불가 효과에만 면역이 됩니다.

복수의 오라 (징벌.) - 이제 자신과 자신의 상급 축복을 받은 아군에게만 영향을 끼칩니다.




사제.


신성한 집중 (수양, 신성.) - 이제 면역이 아니고, 침묵과 차단의 지속 시간이 70%만큼 감소합니다.

광기에 내몰리다 (암흑.) - 이제 공허의 형상이 아닐때만 적용됩니다. 




도적.


장비 분해 (무법.) - 지속 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주술사.


차분한 물 (복원.) - 이제 면역이 아니고, 침묵과 차단의 지속 시간이 70%만큼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시전 마법진 (공용.) - 이제 면역이 아니고, 침묵과 차단의 지속 시간이 70%만큼 감소합니다.

불꽃속의 결박 (파괴.) - 점화시 이동 불가 지속 시간이 4초로 설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