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블리즈컨 방송.
http://www.mmo-champion.com/content/6085-BlizzCon-2016-World-of-Warcraft-Legion-What-s-Next

직접 미국에는 못갔습니다. 

방송을 보면서 이 내용은 계속 추가됩니다.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리즈컨 - 7.1.5와 7.2 그리고 그 이후.



7.1.5.


7.1.5 패치는 군단의 첫 번째 작은 패치가 될 것입니다.

7.1.5에서 판다리아 시간 여행 던전이 생깁니다. 여기에는 옥룡사, 스토스타우프양조장, 음영파 수도원, 석양문, 모구샨 궁전, 니우짜우 공성전투가 적용됩니다.

7.1.5에서 싸움꾼 조합이 돌아옵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보스가 추가되 이는 레이드 보스 같은 느낌을 줄 것입니다. 또한 싸움꾼의 금(Brawler's Gold)이라는 신규 화폐가 추가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셔츠와 바실리스크 탈것을 살 수 있습니다.


(*신규 싸움꾼 조합 보스 중 하나의 모습.)

7.1.5에서 Micro holiday라는 것이 추가됩니다. 이는 축제긴 하지만 규모가 작습니다. 하루에서 이틀 정도만 진행되며 아제로에서 있었던 일을 기반으로 만들어집니다. 예를 들어 추억의 안퀴라즈 날 (Ahn'Qiraj Rememberance Day),라는 것 등이 있습니다. 추억의 안퀴라즈 날은 1월에 열립니다. Micro holiday에서 펫과 털것을 주지는 않습니다.

7.1.5에서 피의 투기장 (칼날 산맥 투기장)이 업데이트 됩니다. 조금 더 어두워 지며 빨게집니다. 모양은 변하지 않고, 외형만 변하는 것입니다.


(*신규 칼날 투기장의 모습.)

7.1.5에서 직업 변경점도 진행됩니다. 우선 특성의 다양성을 늘릴 것입니다. 상당수의 유틸기도 다시 돌아옵니다.

아직 7.1.5가 언제인지는 모릅니다. 곧 나옵니다. 하지만 블리즈컨 후 바로 PTR이 열립니다.




7.2 - 살게라스의 무덤.


7.2는 살게라스의 무덤입니다!


(*7.2 패치의 모습.)

우리는 부서진 해안으로 돌아갑니다. 직업 대장정이 확대됩니다. 신규 평판인 '군단 몰락의 선봉대 (Armies of Legionfall.)'가 추가됩니다.

우리는 부서진 해안에 새로운 요새를 만듭니다. 마법사의 탑, 지휘 본부, 황천의 방해탑 등이 포함됩니다. 이 건물은 각 건물마다 다양한 보상과 효과를 줍니다.

군단 침공 이벤트와 비슷한 군단 강습(Legion Assaults)이라는 이벤트가 추가됩니다. 이벤트 동안 부서진 섬에 군단이 쳐들어 옵니다. 

군단 비행은... 가능합니다! 비행 업적 2장을 완료하면 날 수 있습니다. 이 업적은 1장을 완료해야하고, 부서진 섬의 모든 지도를 발견 해야하고, 신규 대장정 등을 해야합니다. 비행은 드군같이 계정 귀속입니다. 

직업 고유 탈것도 추가됩니다. 죽음의 기사의 경우 서리고룡+탕수육 소스 모양입니다.


























(*각 직업 탈것의 모습.)

살게라스의 무덤은 신규 레이드입니다. 이 곳에는 총 9명의 보스가 있습니다. 만노로스 모델의 지옥불 정령을 추가한 보스, 탕수육 소스를 바른 바다 마녀 들의 보스가 있습니다. 막넴은 킬제덴입니다.












(*살게라스의 무덤 보스의 모습.)

신규 던전도 추가됩니다. 이름은 Cathedral of Eternal Light로, 4명의 보스가 있습니다. 이는 영웅과 신화 난이토가 있습니다.

PvP 난투가 추가됩니다. 이는 주 단위로 돌아가며 눈내리는 아라시, 사쇼VS타렌밀, 15 대 15 투기장 등이 있습니다.


(*눈내리는 아라시의 모습.)

신규 유물 특성도 추가됩니다. 새로운 유물 지식 레벨도 추가됩니다. 모든 마이너 특성은 3이 아닌 4까지 찍을 수 있게 됩니다. 이제 성물에도 2개의 마이너 특성이 붙습니다. 새로운 유물 퀘스트라인과 하나의 형상이 각 무기마다 1개씩 추가됩니다. 이 형상 중 일부는 이전에 여섯 번째 룩이라고 올라왔던 것이지만 일부는 정말 독특하게 생겼습니다.


(*신규 수호 드루 유물 룩의 모습.)

다시 찾은 카라잔 쐐기돌과 영웅 모드가 추가됩니다. 또한 상층과 하층이 갈라집니다.

쐐기돌 수정치가 추가됩니다. 예를 들어 Bursting라는 것이 있는데, 이는 보스몹이 아닌 몹이 죽을 떄 폭발하여 주변 플레이어에게 4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7.2도 곧 PTR이 열립니다.




그 이후.


7.2.5가 있을 것이고, 이후 스토리는 아르거스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