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ww.wowhead.com/news=257286/acquire-moroes-as-your-class-champion 



1. 다시 찾은 카라잔에서 모로스를 처치하고 망가진 회중시계를 획득하세요. (랜덤 드랍)


2. 망가진 회중시계를 획득하면 "집의 주인"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퀘스트 영어 지문 번역


[회중시계 안에 구겨진 쪽지가 들어있습니다. "다음번 연회는 모건의 터에서 열겠다. 꽤나 파문을 일으키겠지! 초대할 손님들은 다음과 같다 : Ference 경, 그는 적포도주를 선호하지. 남작 부인 Millstipe, 그녀는 치즈의 제공을 약속해야만 참석할 거다. 이상한 여자야. 남작 Dreuger, 식욕이 엄청난 영혼이지. 잘 양념된 고기면 뭐든지 그를 만족시킬 수 있을 거다. 언제나 그렇듯이, 네가 필요하면 종을 울리겠다. - 메디브"]


퀘스트를 완료하려면 아래의 아이템들을 모아야 합니다.



아주 절묘한 악취가 나는 치즈 - "끔찍한 일" 직업 전당 임무가 활성화됩니다. 이 임무를 완료하세요.





팔라나아르의 고급 포도주 - 직업 전당 임무 "귀한 포도주"가 활성화됩니다. 이 임무를 완료하세요.




양념 갈비 구이 - 요리 전문기술로 만드세요.



주인의 종 - 다시 찾은 카라잔에서 메디브의 망령을 처치하고 획득하세요.



3. 모든 아이템을 모은 후, 카라잔 뒷편의 묘지에서 테이블에 요리들을 놓고 종을 울려서 모로스를 소환하세요. 그를 해방(release)하고 대화하면 추종자로 들어옵니다.


 

(* 와우헤드 데이터베이스의 모로스 데이터)


(*식사 준비 완료 능력으로 획득하는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