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50
조회: 95
추천: 0
어제 홍명보 보고 느낀게여...으뜸 고뇌, 길뚜, 자카럼 끼고.
구원 키고, 피스트로 싸우는 꼴이었음. 아놔... 아직도 ㅅㅂㅅㅂ 욕이 나오네요. 지는 20억이라도 벌었지. 선수들은 월드컵에서 활약해서 더 좋은 클럽으로 이적할 수 있는데. 그런 기회를 완전 망친 도둑놈 색기 아닌가여? 헬 액트 밀고 있는데, 갑자기 들어와서 디아 바알 잡고 도망치는 놈 꼴이네여.
와우 할때가 좋았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