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 고뇌, 길뚜, 자카럼 끼고.

구원 키고, 피스트로 싸우는 꼴이었음.


아놔...

아직도 ㅅㅂㅅㅂ 욕이 나오네요.

지는 20억이라도 벌었지.
선수들은 월드컵에서 활약해서 더 좋은 클럽으로 이적할 수 있는데.  그런 기회를 완전 망친 도둑놈 색기 아닌가여?


헬 액트 밀고 있는데, 갑자기 들어와서 디아 바알 잡고 도망치는 놈 꼴이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