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모캠 연격창술 20찍고 트리시온 3-4시간 , 가토 20바퀴 돌려보고 첫레이드로 성당 2단계 다녀와봤는데
어느정도 한건지 또 어떻게 자가피드백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 !
딜은 아직 같이간 고정팟에 비해 700-800점이 낮아서 딜로만 체크하긴 어려움이있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