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평이긴해도
실레이드 해보니 페더페보다 잘 나옴.... 내가 똥손이라
재미도 있음 스텍생각 안하고 1싸 돌리고 버스트 날림
한싸이클에 데슬쓰고 버스트슛! 반복함
악셀덕에 버스트 백비중 높아짐
개인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