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25
조회: 555
추천: 0
인기 떡밥 보면서 느낀게좋든 나쁘든 노이즈마케팅이란건 확실히 된거같은 느낌인데?
오히려 다크나이트 같은 존재 일수도 다음주나 다다음주에 A/S 패치 들어오면 인기님 덕인거 같음 대 인 기 라고 생각할게... 버스트 패치 하고 가족사진 나오는거 보고 판단 하자라고 말한 내 의견에 아무리 생각해도 아닌거같다. 그저 일리아칸 1관 히든이난나 딜뽕을 난 아직도 잊지 못한거같다.... 실전성은 올랐으니 딜만 좀 어케 안될까 재학이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