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든 나쁘든 노이즈마케팅이란건 확실히 된거같은 느낌인데? 

오히려 다크나이트 같은 존재 일수도

다음주나 다다음주에 A/S 패치 들어오면 인기님 덕인거 같음

대 인 기


라고 생각할게... 

버스트 패치 하고 가족사진 나오는거 보고 판단 하자라고 말한 내 의견에 아무리 생각해도 아닌거같다.
그저 일리아칸 1관 히든이난나 딜뽕을 난 아직도 잊지 못한거같다....
실전성은 올랐으니 딜만 좀 어케 안될까 재학이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