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에서  ^윈컷^이 0.1초정도 걸리는 느낌이 드는데 
그냥 착각인가?

혹시 윈컷도 10작 필수일려나요
눈가루 가이드보면 블리츠만 10작이면되고 나머지는 8작이면 상관없다고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