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00점이고 3년동안 버스트만 했던 사람 입장으로선 개인적으로 안정적인 뒷짐이 된거같아서 맘에들어요잇
뿌듯하다 | 로아 인벤


(터닝 약포 빠진거 모르고 했는데 혹시 하실분들은 터닝 약포 꼭 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