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가르딘에서 쿨감기믹 나오는거임

1싸 - 2싸 - 브문 - 1싸 - 2싸 - 브문

버스트가 하늘에 서게 되는거임

그리고 잔재는 다시 룰루행

그거 아니더라도 뭐 일단 이정도 받은게 어딘가 싶음
난 솔찍히 또 유기당할줄 알았거든
원래 구조가 좋은 애들이 수치딸깍받으면 존나 쎄지잖슴
옛날처럼 희망도 못가질 정도는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