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슈모익으로 버스트 입문했습니다.
111 원아돌질기 쓰고 있습니다.
돌질 쓰려고 팔찌도 특화 공이속팔찌에 옵션도 맛있게 뽑았습니다...
눈가루 사이클로 돌리고 있는데 중간에 마엘이 밀리는 타이밍이 있는데 버스트 숙련도가 바닥이라 원인을 잘 모르겠습니다.
질문은 세가지 입니다!

1. 원래 밀리는게 정상인가요? 아니면 제가 못굴려서 그런걸까요
2. 밀리는 타이밍에는 마엘을 한 턴 뛰고 다음 아츠 때 다시 키는게 맞는건가요?
3. 마엘을 건너 뛰면 돌대 효율이 확 떨어지는데 서프외에도 광분을 추가해서 보험을 들어두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