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에 슈모익 먹이고
어제 1750 찍어서
오늘 가루햄 영상보면서 연습중인데
쿤겔에서 버스트 cpm 7~8정도 나오는데.....
혹시 잘치는 분들 cpm 기준이 어떻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