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버스트 사용 이후 소앱을 2번정도 연타하고 쭉 누르고 있으면 알아서 나갔는데
밸패 이후 락을 걸어둔 건지 버그인 건지 스킬이 안 나갑니다
버스트도 똑같이 마엘 씹힙니다;

패싱 당한 것도 서러운데 진짜 게임 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