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버스트를 새로 키우고 있습니다.
눈가루 버스트 세팅 쓰고 있고,
7작열에 마엘만 8작 넣었습니다.

1. 시작할 때 각물은 필수인가요?
모든 딜사이클이 윈드컷-Z 로 시작하는데 오브가 하나도 없으면 그게 안되더라구요.
시작할 때 무조건 각물 먹어서 3오브 채우고 가야하나요?

2. 딜사이클 3~4번 굴리다보면 항상 마엘이 쿨이 안돌더라구요.
사이클 끝나고 다시 윈드컷-Z하면 마엘 쿨이 5초가 남는데 뭐가 문제인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