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헌 111 쓰고 있는데 개똥손이라 그런지 cpm도 영 안나와서 ㅜ

333은 저점 방어가 괜찮다는거 같은데 넘어갈만 한가요?

문제는 111 고대 코어가 2개있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