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53
조회: 296
추천: 0
잔재할때랑 전분비교해보니까 4막2관만 괜찮은거같네요전분비교해서 유일하게 더 높게나온 레이드가 4막2관이네요
근데 이것도 크게 안높아서.. 확실히 버스트 a/s해서 수치라도 잔재랑비슷하게 맞춰줘야될듯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