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45
조회: 779
추천: 0
얻은거보다 잃은게 많네요결국 딜빵결과가 어떻든 그 후 인터뷰나 그런거보면
결론은 상대에 대한 상호 리스펙 부분은 그렇다 치는데 동시에 그후 이어지는 대화들이 결국 일반적은 공팟 유저는 이정도 못하잖아요? 그쵸? 등 공팟 유저의 수준이 많이 낮다로 끝맺음이 가니까 아쉽네요 뭐 이젠 s급 티어 캐릭인 잔재 잡고 밑줄 못먹으면 공팟 블레수준.. 등등 소리들을 일만 남은거 같은 기분이 들어 씁슬합니다. 결국 블레유저 손해인 빌드업 당한 느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