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or3 브문 다음사이클마다 마엘 못받아서 사이클 늘어지면 버스트에 돌대 안들어갈때 있는것도 아쉽고
그렇다고 돌대대신 저받쓰자니 뭔가 꼬움
어쨌든 버스트 박을땐 백을 무조건 잡아야하는 버스트 특성상 스핀커터로 백잡는게 딜로스가 많이 난다고 생각

222는 닼셀+초각스로 백 편의성 ㅆㅅㅌㅊ  스핀은 그냥 순수하게 이동기로만 쓸 수 있음
대신 얘는 초각스도 딜지분 높으니까 닼셀로든 초각스이동거리로든 초각스까지 백에 넣어야함
백 아예 반대쪽에 있으면 닼셀>초각스>버스트 / 백이랑 살짝 떨어져있는 정도면 초각스로 백붙고 버스트
그리고 1사이클 속도 빠른것도 굉장히 큰장점



물론 딜찍레이드는 또 111 브문으로 아드로핀 한사이클 데미지가 높아지니까 111이 유리할것 같은데
오히려 세르카나 나중에 나올 모르둠 익스같은 지딜레이드는 222가 더 유리할수도 있을것 같음 

사실 아직 패치 3일차라 좀 근들갑이기도하고 111을 개빡으로 치는걸 못봐서 그런걸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