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이 더나오는 버그면 하루만에 핫픽스 때릴꺼면서

아덴이 2.99버블인지 3버블인지 몰라서 자꾸 2.99버블 털어버리는거 개화나는데

소앱버그야 한번밖에못봐서 이거는 뭐 안고쳐도 진짜 큰 영향없는데 이건 사이클이 망해버리자나

아덴표기버그를 고치라고했더니 더 이상한버그를 쳐 만들어놓고 냅두네

그리고 페이탈 터닝 버그는 언제고칠껀데

패싱당한것도 화난데 버그수정조차안해주니까 너무화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