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버스트 상향너무 좋다 최고야 버스트사랑단이라
구조바뀌면 본캐바꿀려했는데 이정도면 아슬아슬하게 세이프
상향전으로도 불만크게없었는데 이렇게까지 행복해도 되는걸까
투력은 5771 에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