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춤 약간 딜레이 있는거 좀 거슬리는데

비춤 채용 시 돌진하지 않고 제자리 즉발로 변경했으면 어떨까 싶네요

이러면 잔재도 비춤 쓰려나 ㅋㅋㅋ